샬롬의 집 2015 어버이날 행사 및 보호자 간담회 개최
페이지 정보
작성일 2015-05-06 17:10
본문
존경하는 보호자님께..
완연한 봄의 문턱에서 넘어가 싱그러운 푸르름이 생존하는 계절 5월.
어르신들의 효의 가르침을 져버릴 수 없어 저희 요양원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입소해 계신 어르신들과 보호자분들을 초청하여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.
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 더불어 어르신과 보호자가 함께 공연 관람 및 보호자분들의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시간을 다음과 같이 마련하고자 하오니 바쁘시더라도 시간 내주셔서 참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- 다 음 -
1. 일시 : 2015. 05. 08.(금) 15:00
2. 장소 : 전남 장성군 북하면 남창로 14 샬롬의집 (2F)
3. 식순
- 15:00~ 15:03 일정안내 및 개회
- 15:03~15:08 이사장님 인사말씀
- 15:08~15:10 편지낭독
- 15:10~15:15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및 선물 증정
- 15:15~15:20 어버이 은혜 합창 및 큰절
- 15:20~16:00 직원 자체 공연
- 16:00~16:30 보호자간담회(1F 세미나실)
